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나무엑터스, 누가 있나?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2월 22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나무엑터스가 올랐다.
소속사 나무엑터스가 화제다.
나무엑터스는 지난 2004년 설립된 소속사로 국내 대표배우들이 포진돼있다. 올해 ‘제35회 청룡영화상’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은 배우 천우희가 바로 나무엑터스 소속이다.
아역배우에서 어엿한 성인배우로 성장한 문근영도 나무엑터스 소속이다. 최근 SBS ‘펀치’에서 검사 신하경으로 열연하고 있는 배우 김아중 역시 나무엑터스 소속이다.
최근 KBS2 ‘1박 2일’에서 별명 구탱이형으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김주혁 역시 나무엑터스 소속. 이외에 배우 이준기, 지성, 한혜진, 윤제문, 김소연, 박건형, 김지수, 이윤지 등이 있다.
연예계 대표 부부인 유준상-홍은희, 유지태-김효진 역시 나무엑터스 소속이다.
TEN COMMENTS, 막강 배우들이 한 소속사군요.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