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수 연제욱 사이
하연수 연제욱 사이
하연수, 연제욱 주연의 웹 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가 공개된다.

22일 하연수, 연제욱 주연의 풋풋한 설렘 감성 웹 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가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어 23일 동일 채널에서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넥스트무브는 “그간 공개되었던 메이킹 및 티저 영상에 많은 관심 감사 드린다” 며 하연수, 연제욱 주연의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23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웹 드라마 형식으로 선공개된다고 밝혔다. ‘사이: 여우비 내리다’의 합작품 모바일 게임 ‘여우비’의 경우, 같은 날 구글 마켓에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23일에 공개되는 웹 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박수봉 작가의 웹툰 ‘사이’를 원작으로 한 짧지만, 사랑을 경험한 이라면 누구든 공감할 수 있는 소소하지만 특별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작은 카페를 운영하며 하루하루를 무료하게 보내던 연수(연제욱)가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유리(하연수)를 만나 그녀의 말투와 손짓 하나하나에 울며 웃는 이야기를 담은 친구 이상, 연인 이하의 설렘을 표현한 웹 드라마다.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유리가 연수에게 가디건을 빌려달라는 장면이 담겨 있다. 이와 함께 수줍은 듯 웃으며 유리를 바라보는 연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23일 공개되는 웹 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 와 모바일 게임 ‘여우비’는 업계 최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2014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최근 영화, 드라마에서 활약하고 있는 하연수를 홍보모델로 발탁했다. 웹 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의 콜라보 작품 모바일 게임 ‘여우비’의 경우, 구글 마켓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넥스트무브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