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반대로만 살자’ 뮤직비디오 캡처
보컬그룹 V.O.S(김경록, 최현준)가 신곡으로 돌아왔다.11일 정오 V.O.S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V.O.S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신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신곡 ‘반대로만 살자’는 SM 더 발라드 ‘숨소리’, 비 ‘러브스토리’등의 히트곡을 작사 작곡한 V.O.S 멤버 최현준의 자작곡이다. 전형적인 발라드 곡조에 랩을 접목한 V.O.S표 랩 발라드이다. 최현준의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로 시작되는 ‘반대로만 살자’는 슬프지만 덤덤한 감정선을 보컬의 특별한 기교 없이 표현, 추운 계절 누구나가 겪었던 사랑이 끝난 후 찾아온 이별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반대로만 살자’의 뮤직비디오에는 V.O.S와 랩 피처링에 참여한 낯선이 함께 출연했다. 이별 후 엉망이 된 마음을 표현하듯 잎이 다 떨어진 앙상한 나무와 여기저기 쌓여있는 책과 가구들 사이에서 애절한 표정으로 노래를 열창해 먹먹함을 더했다.
지난 10월 김경록 작사, 작곡의 ‘울면서 달리기’로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했던 V.O.S가 이번엔 최현준 작사, 작곡의 디지털 싱글 ‘반대로만 살자’로 좋은 성적을 거둘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제국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