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_조윤희_두근두근_합방
서인국_조윤희_두근두근_합방
서인국과 조윤희의 ‘신혼 첫날 밤’ 같은 애틋한 모습이 공개됐다.

KBS2 특별기획드라마 ‘왕의 얼굴’이 광해(서인국)과 가희(조윤희)의 로맨틱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장면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인국과 남장한 조윤희는 달빛이 비쳐 드는 방 안에서 서로를 마주하고 있다. 상투를 튼 남장 차림의 가희는 도포를 벗은 채 살짝 긴장된 모습으로 앉아있고, 모든 것을 다 알고 있다는 듯 진지한 표정의 광해가 가희를 애틋한 눈길로 바라보고 있다.

얼핏 미소년 둘이 속적삼 차림으로 한 방에 든 이상야릇한 광경으로 비칠 수 있으나, 도포를 벗고 광해와 마주 앉은 가희에게서는 가녀리고 청초한 여인의 매력이 뿜어져 나와 로맨틱한 ‘합방’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가슴 속에 묻어 둔 몇 마디 말을 꺼낼 듯 애잔한 눈빛으로 가희를 대하는 광해 역시 ‘새신랑’스러운 듬직하고 사려 깊은 모습이다.

지난 주 방송에서 광해는 가희가 자신에게 품은 복수심에 가슴 아파하면서도 그녀를 감싸주다 폐서인당하고 만다. 그리워하던 정인과 다시 만나기만을 기다려 온 광해에게 한없이 차가웠던 가희. 그런 가희가 어떤 연유로 깊은 밤 광해와 단둘이 남게 된 것인지, 둘 사이에 첩첩이 쌓인 오해를 풀고 다시금 로맨스를 점화할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다시 만난 광해와 가희가 서로의 진심을 확인할 수 있을지, 성별을 숨기고 살아야만 했던 가희가 여인의 몸으로 광해에게 안길 수 있을까.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피비린내 나는 정쟁의 틈바구니에서 끝내 왕으로 우뚝 서게 되는 광해의 파란만장한 성장스토리와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는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그린 ‘감성팩션로맨스활극’이다. ‘왕의 얼굴’ 7회는 10일 오후 10시에 방송될 예정.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KBS미디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