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 있는 사랑’ 이수혁
8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일리있는 사랑’에 배우 이수혁이 본격적으로 등장한다.고등학교 사제지간으로 인연을 시작해 결혼까지 성공한 장희태(엄태웅), 김일리(이시영) 커플 사이에 김준(이수혁)이 나타난다. 김준은 극중 여주인공인 김일리가 사랑에 빠지며 일리를 흔들리게 하는 장본인으로서 본격적인 삼각관계 돌입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수혁이 맡은 김준은 어린 시절 할아버지의 영향으로 가업을 이어받아 목수를 하고 있다. 김목수라고 불릴 만큼 일에 관해서는 오직 직진만 하는 자신만의 고집 있는 캐릭터로 그려진다.
윗옷을 벗어던지는 모습으로 강렬한 첫 등장을 예고한 김준은 누가 봐도 매력적인 남자이지만 타인에게 공감하지 못하고 소통하기를 꺼려하는 개인주의 성향이 강한 인물이다. 하지만 일리를 만나고 소통을 넘어선 사랑을 하게 되며 점차 성장하는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KBS2 ‘상어’, tvN ‘고교처세왕’을 통해 연이어 캐릭터 변신에 성공한 이수혁은 이번 ‘일리 있는 사랑’을 통해 치명적인 매력의 목수 역할로 또 한번 여심을 흔들 예정이다.
이수혁의 첫 등장을 앞둔 ‘일리있는 사랑’ 3회는 8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제이 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