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굿보이
지드래곤 굿보이
가수 지드래곤이 지디 태양(GD X TAEYANG)의 지상파 첫 음악프로그램 무대를 기념해 자신의 랩핑카를 깜짝 공개한다.

지디 태양은 7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굿보이’의 첫 지상파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3일 홍콩에서 열린 ‘2014 MAMA’를 통해 방송에서 처음 ‘굿보이’를 선보이며 화려한 퍼포먼스로 음악팬들을 매료시킨 지디 태양은 이번 ‘인기가요’에서도 특별한 무대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특히 지드래곤은 본네트에 평소 좋아하는 만화 캐릭터들을, 양 옆 자동차 문에는 ‘GOOD BOY’를 그래피티 글씨체로 랩핑한 자신의 스포츠카를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지디 태양은 화려한 LED를 비롯해 헬리캠을 동원하는 등 ‘굿보이’의 그루브 넘치는 트랩비트와 어우러진 퍼포먼스로 다시 한 번 레전드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지디 태양은 ‘굿보이’로 지난달 3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방송출연 없이 1위를 트로피를 거머쥐며 저력을 보인 바 있다. 또 지난달 21일 0시 공개한 ‘굿보이’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100만뷰를 돌파하며 전세계 음악팬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