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삼관
허삼관

하정우 하지원 주연의 영화 ‘허삼관’이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허삼관’은 돈 없고, 대책 없고, 가진 것도 없지만 뒤끝만은 넘치는 허삼관이 절세미녀 아내와 세 아들을 둘러싸고 일생일대 위기를 맞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 하정우와 하지원의 첫 부부 호흡을 비롯해 연기력 출중한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허삼관’이 4일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세상 최고 한량인 듯 천하태평에 밴댕이보다 좁은 속으로 뒤끝 작렬하는, 버라이어티한 성격의 독보적 캐릭터 허삼관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런 그의 눈앞에 나타난 마을 남자들의 로망 허옥란(하지원). 그녀에게 첫눈에 반해 단숨에 결혼을 결심하는 허삼관은 생각은 단순하지만 행동은 거침없는 독특한 캐릭터로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허옥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적극적인 애정, 물량 공세를 펼치고, “언제 저한테 시집오실 거에요?”라며 무턱대고 결혼을 요구하는 허삼관의 모습은 황당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매력으로 관객들의 눈길을 끈다.

이어 허삼관의 아들 일락이 하소용을 닮아가는 것 같다는 대사에 이어 ‘허삼관에게 닥친 지상최대의 위기’라는 카피가 평화로운 허삼관의 인생에 불어 닥칠 예상치 못한 위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세계적 베스트셀러 작가 위화의 대표작 ‘허삼관 매혈기’를 원작으로 한 ‘허삼관’은 내년 1월 15일 개봉한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isa.co.kr
사진. ‘허삼관’ 티저 예고편 캡쳐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