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그룹 방탄소년단의 ‘데인저(Danger)’ 리믹스 음원 ‘데인저(Mo-Blue Mix) ft.THANH>이 21일 정오 발매된다.

‘데인저’는 방탄소년단이 지난 8월 발표한 첫 번째 정규앨범 ‘다크 앤 와일드(DARK & WILD)’의 타이틀곡이다. 리믹스 음원은 베트남의 톱 가수이자 ‘데인저’의 공동 작곡가인 탄 부이(Thanu Bui)와 함께 작업했다.
탄 부이는 직접 한국을 방문해 음악 작업을 하고 방탄소년단과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등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남다른 열정을 보였다.

또한 ‘데인저(Mo-Blue Mix) ft.THANH’의 후렴구도 새롭게 영어로 불러, 방탄소년단만이 가창했을 때와는 또 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탄 부이의 목소리를 입힌 ‘데인저’는 피아노 연주를 기반으로 한 편곡까지 더해져, 원곡보다 좀더 부드러운 느낌으로 재탄생했다.

‘데인저(Mo-Blue Mix) ft.THANH’의 음원은 베트남과 한국에서 동시 발매된다. 뮤직비디오는 이에 앞선 21일 00시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2월 3일 홍콩에서 개최되는 ‘2014MAMA’에 참석해 특별한 레드카펫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빅히트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