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0_김태우
1120_김태우
가수 김태우가 오는 12월 31일 송년 콘서트 ‘Begin Again(비긴 어게인)’을 개최한다.

김태우는 지난 14일 전석 매진을 기록한 미국 뉴욕에서의 솔로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김태우는 2014년의 마지막을 관객과 호흡하며 마무리하기 위해 더 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송년 콘서트 ‘Begin Again’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되며, 1부 공연에서는 호텔 양식 코스요리를 함께 제공하며 음악에 음식을 곁들인 고품격 디너쇼 형식의 공연을 선보인다.

김태우는 god활동 외에 활발한 솔로 활동으로 ‘사랑비’, ‘High High’, ‘하고 싶은 말’등 수많은 히트곡을 낸 만큼 연말콘서트 또한 주목 받고 있으며, 특히나 흔하지 않은 디너쇼 형식의 콘서트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연말 콘서트이기 때문에 많은 팬들이 가족단위로 참석해 또 한번 멋진 추억을 만들 것으로 보인다.

이 날 공연에서는 god의 히트곡부터 김태우의 솔로 히트곡 등 인기 곡을 총망라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보컬리스트의 역량을 인정받으며 공연의 ‘강자’임을 입증하고 있는 김태우는 연말콘서트를 앞두고 관객들에게 완벽한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2014년의 마지막날 개최되는 김태우 단독콘서트의 티켓은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서 예매할 수 있다.

김태우는 12월 중순 새 앨범을 발매할 것으로 밝혔으며, 지난 16일에는 소속사 소울샵엔터테인먼트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페인트 재능기부 프로젝트 ‘해피컬러 행복도시 만들기’에 참여하며 뜻 깊은 재능 기부의 의미를 보여주는 시간을 가졌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