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힐링캠프’
SBS ‘힐링캠프’


SBS ‘힐링캠프’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1월 24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메이비가 올랐다.

# 윤상현, 연인 메이비 향한 사랑 고백

배우 윤상현과 작사가 메이비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된다.

24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에 출연한 윤상현은 메이비와의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이날 방송은 긴 겨울 밤 외로운 독거남들을 위한 음식 힐링을 주제의 특집 ‘힐링 야식캠프’로 꾸며진다.

이에 연예계 대표 독거남인 윤상현, 김광규, 주상욱과 이들의 멘토를 자청한 소유진의 남편 백종원 대표가 출연해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고. 그러던 중 윤상현이 느닷없이 열애고백을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 상대가 메이비였던 것.

윤상현은 “사실은 만나는 친구가 있다. 빠르면 내년 초에 결혼을 할 것 같다”고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다. 이어 메이비와의 첫만남, 메이비의 어떤 모습에 반하게 됐는지, 어떤 이유로 결혼을 결심하게 됐는지 등을 솔직하게 털어놨다고.

뿐만 아니라 윤상현은 메이비에게 어떤 프러포즈를 했는지 밝혔다. 윤상현의 로맨틱한 면모를 접한 ‘힐링캠프’ MC들과 김광규, 주상욱, 백종원 대표 등 게스트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 절친 김광규의 짓궂은 장난에 윤상현은 “내가 어떻게 만난 여자인데..”라고 닭살멘트를 해 여성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윤상현과 메이비의 러브스토리 이외에도 깜짝 결혼다짐을 한 김광규, 시종일관 즐거운 모습으로 현장을 유쾌하게 만든 주상욱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S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