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갓세븐
그룹 갓세븐 JB가 멋있으면서 친근한 그룹이 될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갓세븐은 1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악스홀에서 정규 1집 ‘아이덴티파이(Identify)’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갓세븐은 정규 1집 소감에 대해 이구동성으로 “노래가 정말 좋다”며 만족감을 표현했다.

JB는 “데뷔 1년도 되지 않아 정규 1집이 나왔는데 우리를 믿어준 회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 곡을 처음 받았을 때 갖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전했다.

이어 “박진영 PD님이 무대 위에서는 굉장히 멋있는데 너무 멋있어서 바라만 보는 그룹이 아니라 한편으론 쉽게 다가갈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을 주라고 했다”며 “노래가 섹시하고 그루브한데 너무 멋있으면 멋있는 것에서 끝나니까 부담스럽지 않고 친근하게 조절하라고 말했다”고 박진영의 조언을 전했다.

갓세븐의 정규 1집 타이틀곡 ‘하지하지마’는 박진영이 갓세븐만의 그루브와 강력한 퍼포먼스를 살리기 위해 작정하고 만든 곡이다. 강한 힙합 비트 위에 멤버들의 목소리를 보코더(Vocoder)로 변환하여 실었다.
갓세븐은 20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 변지은 인턴기자 qus1228@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