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홍은희
‘힐링캠프’ 홍은희
‘힐링캠프’ 홍은희

배우 홍은희의 요리 실력이 공개된다.

17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에는 배우 홍은희가 출연해 똑소리 나는 주부 9단 면모를 과시한다.

이날 ‘힐링캠프’는 특별히 홍은희의 추억이 담긴 곳인 전라북도 내장산에서 진행된다. 이에 ‘힐링캠프’ 3MC와 게스트 홍은희는 이른 아침부터 만나 함께 기차를 타고 내장산으로 이동했다고 한다. 이에 홍은희는 집에서 직접 도시락을 만들어 준비하는 열정을 보였다.

주먹밥, 샌드위치, 과일, 샐러드 등 깔끔하고 소박하면서도 맛깔스러운 홍은희 표 도시락을 접한 이경규, 김제동, 성유리는 깜짝 놀라며 “직접 만든 것인가?”, “맛있다”며 감탄을 이어갔다. 홍은희 역시 메뉴별로 요리법을 소개하며 주부 9단의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기차여행으로 시작된 이날 방송에서 홍은희는 요리 실력 외에도 깜짝 클럽댄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우월한 유전자의 가족사진을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그동안 방송에서 좀처럼 꺼낼 수 없었던 가정사까지 털어놓을 예정이다.

아내, 엄마, 딸에 이어 배우까지 톡톡히 해내는 팔방미인 홍은희의 매력은 17일 오후 11시 15분, ‘힐링캠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SBS ‘힐링캠프’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