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정은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1월 5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곽정은이 올랐다.
곽정은이 화끈한 발언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곽정은은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의 피처 에디터로 활동 중이며 연애 칼럼니스트로 명성을 쌓고 있다.
2012년 케이블채널 패션N ‘남자처방전-사심연구소’, E채널 ‘연애정산쇼 러브옥션’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특히 종합편성채널 JTBC ‘마녀사냥’을 통해 연애에 관련된 솔직하고 재치 있는 답과 수려한 말솜씨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또 최근 곽정은은 소이현과 함께 뷰티 프로그램 MBC에브리원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에 MC로 합류해 출연 중이다.
‘마녀사냥’에서 곽정은은 8세 연하의 남자친구를 고백하기도 했으며 가수 홍대광은 곽정은과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앞서 곽정은은 4일 SBS ‘매직아이’에 출연해 “장기하는 침대 위, 로이킴은 키스실력이 궁금하다”는 발언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TEN COMMENTS, 솔직한 매력의 곽정은 씨, 정말 매력 있는 여자 같습니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MBC 에브리원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