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맨
그룹 포스트맨이 ‘신촌을 못가’에 이어 또 다른 남자의 이별을 이야기한다.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포스트맨의 새 싱글 ‘눈물이 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해당 영상에는 여느 때처럼 돌아가는 평범한 일상 속에서 사랑했던 옛 연인을 잊지 못하는 한 남자의 모습이 그려진다. 더 이상 받지 않은 전화기를 들고 다시 그녀의 집 앞에 서성이지만 더는 다가갈 수 없는 남자의 모습이 더 애처로움을 더한다.
포스트맨은 지난해 발표한 ‘신촌을 못가’로 급변하는 음원시장에서 이례적으로 롱런하며 대중적 기반을 마련했다. 포스트맨을 재발견해 준 ‘신촌을 못가’는 지난 9월 Mnet ‘슈퍼스타K6’에서 참가자 임형우가 부르며 화제를 모은 이후 음원 차트를 강타했다.
이어 ‘눈물이 나’는 옛 연인과 헤어진 뒤 그녀와의 추억이 서려 있는 신촌에도 가지 못했던 ‘신촌을 못가’를 떠올리게 하는 또 다른 버전의 남자의 이별 후애를 다뤘다.
‘눈물이 나’는 최근 데뷔 때부터 함께 했던 매니저와 손잡고 새로이 우분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포스트맨이 새 둥지를 틀고 처음으로 내는 신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눈물이 나’ 티저 뮤비 영상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