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미스터 백’ 하이라이트 영상 캡처
MBC 새 수목드라마 ‘미스터 백’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미스터 백’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이 영상은 ‘미스터 백’을 이끌어가는 중심인물들의 관계를 포함한 1, 2부 주요 스토리가 담겨 눈길을 끌고 있다.
극 중 70대 노인에서 30대 젊은이로 변하는 최고봉 역의 신하균은 까칠하고 괴팍한 성격을 위화감 없이 그려냈으며, 장나라는 활형 캔디인 은하수 역을 사랑스러운 인물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또 최고봉의 아들이자 ‘방탕한 재벌 2세’ 최대한 역을 맡은 이준은 전작 드라마 ‘갑동이’ 속 사이코패스 캐릭터의 이미지를 벗고 자신만의 색깔로 밝고 경쾌한 느낌을 표현했다. 여기에 박예진은 미모와 능력을 갖춘 홍보실장 홍지윤 역에, 정석원은 ‘미스테리 능력남’ 정이건 역으로 분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개성 강한 캐릭터들에 이어 최고봉과 은하수의 실버하우스에서의 첫 만남, 은하수와 최대한의 호텔방에서의 강렬한 첫 만남, 홍지윤과 정이건 간의 묘한 기류 등 다양한 이야기들이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미스터 백’은 돈, 지위, 명예 어느 것 하나 부러울 것 없는 재벌회장 70대 노인이 어느 날 우연한 사고로 30대로 젊어져, 그동안 알지 못했던 진짜 사랑의 감정을 처음으로 느끼게 되는 드라마로, 오는 5일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 MBC ‘미스터 백’ 하이라이트 영상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