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닥터 프로스트’ 예고편 캡처
케이블채널 OCN 새 드라마 ‘닥터 프로스트’가 첫 예고편을 공개했다.이종범 작가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닥터 프로스트’는 천재 심리학자 닥터 프로스트(송창의)가 공식, 비공식적으로 수사에 합류해 범죄를 해결하는 심리 수사극. 송창의, 정은채, 성지루, 이윤지, 최정우 등 배우들이 캐스팅돼 관심을 끌었다.
40초 분량의 ‘닥터 프로스트’ 첫 예고편은 지난 1일 방송을 통해 최초로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닥터 프로스트’를 이끌고 나갈 배우들의 개성 넘치는 연기가 담겨 이목을 사로잡는다. 은발로 변신한 송창의는 감정이 없는 천재 심리학자 프로스트로 분해 “심리학은 독심술이 아니야. 뇌의 과학이지”라 말한다. 그와 정반대되는 성격의 조교 정은채(윤성아)는 생기 넘치는 발랄함과 통통 튀는 표정으로 강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또 차도녀 교수 송선 역의 이윤지는 송창의를 거론하며 “벌써 잊으셨어요? 그 사람은 상담을 절대 해서는 안 돼요”라며 과거 어떠한 사연이 있었음을 암시하고 있다. 이밖에도 송창의의 멘토이자 정신적 지주 최정우(천상원)의 묵직한 존재감, 어둠 속에서 펼쳐지는 몸싸움이 극의 몰입도를 더하며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닥터 프로스트’ 연출을 맡은 성용일 PD는 “촬영장에서 배우들의 연기 호흡이 좋고 작품에 잘 녹아들고 있다. 예고편에서도 짧은 영상이지만 캐릭터 각각의 특징이 고스란히 잘 묻어난 것 같다”며 “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 첫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닥터 프로스트’는 오는 23일 오후 11시 첫 방송 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 OCN ‘닥터 프로스트’ 예고편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