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샷
핫샷


핫샷

그룹 핫샷(HOT SHOT)이 29일 정오 데뷔 앨범을 발표했다.

핫샷의 데뷔 싱글 ‘테이크 어 샷(Take A Shot)’은 엑소의 ‘으르렁’과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원 레스 론리 걸’을 만든 프로듀서 신혁이 이끄는 작곡팀 줌바스와 작업했으며 이후 선보일 음악 역시 프로듀싱 그룹 디자인 뮤직 등 다수의 해외 아티스트와 음악 작업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6인조 힙합아이돌 그룹 핫샷은 데뷔 전부터 자작곡을 공개했을 정도로 실력있는 보컬로 인정 받아 온 리더 준혁을 비롯해 폭발적인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티모테오, 국내 최고 크럼프 크루인 몬스터 우 팸(Monster Woo Fam) 출신인 키드 몬스터(KID MONSTER), 보컬 성운, 래퍼 윤산, 리드보컬과 춤을 맡고 호정 등 여섯 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데뷔 전부터 이미 2,000여 명의 팬덤을 지닌 핫샷은 지난 8월 부터 두차례에 걸쳐 팬미팅을 하기도 했다.

가요계 한 관계자는 “가요 기획사 사이에서 핫샷은 올 하반기 아이돌 그룹 중 가장 기대주라는 평가와 주목을 받고 있다. 비주얼과 군무 음악적 실력을 모두 갖춘 준비된 그룹으로 데뷔 전 부터 이름값을 했다. 데뷔 전에 팬미팅을 할 만큼 저변에 팬덤도 구축되어 있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핫샷은 오는 30일 오후 6시 합정동 메세나폴리스 지하광장과 오는 11월 2일 오후 7시 종로 영풍문고에서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팬 사인회를 가진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KO사운드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