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우리동네 예체능’ 스틸
당구선수 차유람이 화보 느낌이 물씬 풍기는 테니스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오는 28일 방송되는 KBS2 ‘우리동네 예체능’ 77회에서는 ‘예체능’ 테니스팀이 지난주에 이어 세 번째 대결 상대인 춘천 테니스 동호회와 물러설 수 없는 끝장 승부를 펼치는 모습이 담긴다.
그 가운데 굴욕 없는 뛰어난 외모와 탄탄한 실력으로 인기몰이 중인 차유람의 상큼 발랄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 속 차유람은 ‘블랙 앤 화이트’의 테니스룩을 연출해 물오른 외모를 과시했다.
이와 함께 이날 경기에서 차유람은 지금까지의 부족함을 단번에 뒤엎는 실력으로 놀라운 ‘반전 승부’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예체능’ 자체평가전에서 성시경에 이어 랭킹 2위에 오르는 등 남다른 테니스 실력을 자랑했던 차유람이 드디어 날개를 달고 진면목을 유감없이 발휘한 것.
이에 차유람은 “우리가 갖고 있는 모든 것을 다 쏟아내서라도 이기고 싶다. 지난 군산 패배에 대한 자존심 회복에 나서겠다”며 승리를 향한 강한 의욕을 드러내기도 했다.
차유람의 활약은 오는 28일 오후 11시 10분 ‘우리동네 예체능’을 통해 공개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K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