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브리원 ‘하숙24번지’
케이블채널 MBC 에브리원 ‘하숙24번지’에 출연중인 김동준, 민도희, 이재환 세 사람의 본격적인 삼각관계의 시작이 예고됐다.4회 방송에서 대인기피증이 있는 민도희를 위해 직접 신문지로 만든 김삿갓 모자를 선물해주며 묘한 러브라인의 시작을 알렸던 이재환. 이 두 사람의 달콤한 사랑이야기가 시작됨과 동시에 사랑의 경쟁자가 생겼다.
21일 방송될 5회 방송분을 통해서는 모태솔로 이재환과는 다른 매력의 발랄하고 활기찬 김동준과 민도희의 만남이 예고되고있어 많은 이들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시청자들은 이제껏 단 한번의 접점이 없었던 민도희와 김동준의 관계가 어떻게 진행될 것인지 궁금해하고 있다.
게다가 김사은은 전 남자친구인 김동준에게 묘한 미련이 남아있는듯한 모습을 보여 ‘하숙24번지’에 살고 있는 20대 청춘 남녀들의 러브라인의 시작을 알렸다.
이들의 관계는 어떻게 진행될 것이며 방 안에서 나오지 않는 대인기피증 민도희의 마음을 열게 될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지, 미묘한 삼각라인의 스타트가 예고된 ‘하숙24번지’는 오는 21일 오후 6시와 9시 MBC 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MBC플러스미디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