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하가 가을 발라더 열풍에 합류하며 화제의 신곡 ‘내 마음이 뭐가 돼’ 음원 사이트 1위를 기록했다.
윤하가 부른 ‘내 마음이 뭐가 돼’는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하거나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안정적으로 차트 상위권 진입에 성공했다. 가을이라는 계절과 이별 남녀의 마음을 사로잡는 등 제대로 음악 팬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지난 7일 ‘내 마음이 뭐가 돼’를 발표한 윤하는 주요 음원 사이트인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엠넷, 싸이월드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이외에도 차트 상위권에서 지속적인 순위 상승세를 보이며 이번 가을 발라더 대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가을 발라더 열풍 속에서 윤하는 유감없이 저력을 과시하며 윤하만의 감성 보컬로 음악 팬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내 마음이 뭐가 돼’는 가을이라는 계절의 특징적인 분위기는 물론 사랑 혹은 이별이라는 감정과 추억의 시간을 지나온 모든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노래라는 평을 받고 있다.
윤하가 전하는 이별 노래 완결판으로 주목 받고 있는 곡 ‘내 마음이 뭐가 돼’는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위얼라이브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