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패션왕’의 ‘절대간지 콘테스트’

영화 ‘패션왕’이 ‘절대간지 콘테스트’를 개최해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로 가을밤을 풍성하게 물들였다.

네티즌의 폭발적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는 영화 ‘패션왕’이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에 힘입어 6일 ‘절대간지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절대간지 콘테스트’에는 700여명의 일반 관객들이 참석해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를 후끈 달구었다.

이번 ‘절대간지 콘테스트’ 현장에 모인 관객들은 배우들의 과거 모습이 담긴 특별 캐릭터 영상이 상영된 후 초대형 레드카펫 런웨이에 핫한 세 남자들이 모습을 드러내자 폭발적인 환호를 보냈다. ‘패션왕’의 배우들은 오랜 시간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직접 악수와 포즈를 취해주는 것은 물론 일일이 손을 잡아주며 현장을 훈훈하게 달구었다. 특히 ‘패션왕’ 배우들은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런웨이는 물론 캐릭터 포스터를 통해 보여준 바 있는 독특한 포즈까지 취하며 유쾌한 웃음과 볼거리를 선사했다.

관객들은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되기 5시간 전부터 길게 줄을 서는 것은 물론 ‘패션왕’의 대국민 간지 정의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자신이 생각하는 진정한 간지를 대형 판넬에 직접 기입하고 배우들의 포즈를 똑같이 따라 한 후 SNS에 업로드 하는 등 적극적으로 행사에 참여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절대간지 콘테스트’에서는 끼와 자신감으로 무장한 10명의 간지 피플들이 무대로 등장해 다양한 개인기와 특별한 패션 센스로 행사 분위기를 후끈 달구었다. 절대간지 콘테스트에서 최고의 간지피플로 선정된 3명에게는 푸짐한 선물, 배우들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참가자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했다.

이처럼 핫한 대세 배우 주원, 안재현, 김성오의 유쾌한 토크와 런웨이, 주체할 수 없는 끼로 똘똘 뭉친 관객들이 함께 한 ‘절대간지 콘테스트’는 잊을 수 없는 추억과 재미로 가을 밤을 뜨겁게 달구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뜨겁게 고조시켰다.

영화 ‘패션왕’은 11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NEW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