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X어반자카파 ‘틈’ 뮤직비디오
소유X어반자카파 ‘틈’ 뮤직비디오
소유X어반자카파 ‘틈’ 뮤직비디오

가수 소유X어반자카파가 ‘썸’을 넘어서는 달달한 ‘틈’을 선보였다.

소유X어반자카파는 26일 스타쉽 엑스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인 ‘틈’을 공개했다. ‘썸’의 두 번째 이야기 ‘틈’은 서로 틈을 보여달라며 눈치 주는 빈틈남녀의 이야기다. ‘썸’이 연애를 시작하기 전 밀고 당기는 남녀의 모습을 담았다면, ‘틈’은 마음을 고백하기 위해 서로의 틈을 살피는 모습이다.

어반자카파의 남자 보컬 권순일과 박용인은 자신들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았다. 독특한 중저음이 매력적인 박용인은 노래 도입부를 이끌고, 높은 음역대를 자랑하는 권순일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소유는 박용인과 권순일과 한 소절씩 주고 받는 파트를 통해 빈틈남녀의 보컬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뮤직비디오도 케미스트리 가득이다. 안재현과 남보라가 호흡을 맞춘 뮤직비디오는 잘못된 택배 배달로 얽힌 두 남녀의 알콩달콩 이야기를 담았다. 같은 이름을 가진 두 사람이 오해를 풀고, 썸과 틈을 보이며 사랑을 시작하는 모습이 부러움을 자아낸다. 안재현의 능청스러우면서도 수줍은 연기와 남보라의 귀여운 연기가 사랑스럽게 느껴진다. 뮤직비디오에는 소유의 카메오 연기도 찾아볼 수 있어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소유X어반자카파는 지난 25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틈’ 무대를 선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틈’ 뮤직비디오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