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새로운 보이그룹 ‘아이콘(iKON)’을 선발하기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앤매치(MIX & MATCH)’ 촬영 중 리더 비아이(B.I)가 잠적을 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25일 오후에 방송되는 Mnet ‘믹스앤매치’ 3화에서는 갑작스런 비아이의 잠적에 다른 멤버들이 당황하고 걱정하는 모습이 다뤄진다.

팀 리더로서의 역할은 물론 작곡과 안무 창작, ‘쇼미더머니3’ 출연 등 홀로 감당하기 힘든 과제들을 소화해내던 비아이는 어느 날 갑자기 아무런 얘기 없이 연습실이 나타나지 않았다. 평소 책임감 강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며 어린 나이임에도 리더 역할을 훌륭하게 해 온 비아이이기에 그의 잠적은 다른 멤버들에게 적잖은 충격으로 다가왔다.

다행히 짧은 시간 안에 비아이는 돌아왔지만 이번 잠적 사건을 통해 그 동안 혼자 많은 짐을 짊어져야 했던 비아이의 속마음과 다른 멤버들의 비아이에 대한 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이와 함께 ‘믹스앤매치’ 3화에서는 9명의 연습생 중 탈락자를 선정하는 첫 번째 프리매치를 다룬다. 본격적으로 ‘바비팀’ ‘진환팀’ ‘비아이팀’ 등 총 세 팀의 대결이 펼쳐지며 탈락자를 선정하긴 하지만 실제 결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닌 모의고사 개념이다. 멤버들은 한달 간 준비한 무대를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를 비롯해 YG 작곡가들로부터 심사를 받을 예정이다.

‘믹스앤매치’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케이블채널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되며 네이버 TV캐스트, YG공식 블로그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또한 네이버 TV캐스트에서는 한 장면을 다양한 앵글과 멤버별로 촬영한 비공개 ‘멀티트랙’ 영상을 추가로 제공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