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조 남자 아이돌 그룹 ZPZG(지피지기, 리더-칸, 강, 겸, 지훈)가 첫 데뷔곡 ‘미치겠다’ 티저 영상을 오늘 24일 정오 공개한다.
지피지기가 첫 번째 디지털싱글 ’1%의 가능성’의 타이틀곡 ‘미치겠다’ 티저 영상을 통해 숨겨졌던 멤버들이 베일을 벗었다.
공개 된 영상 속 지피지기는 해맑은 얼굴로 신인답게 패기 넘치는 안무를 소화하고 있다. 새싹처럼 파릇파릇한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멤버들의 다양한 얼굴 표정에 신인 남자 아이돌 그룹 지피지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 남자의 경쾌한 사랑노래 ‘미치겠다’로 대중에게 첫 선을 보일 지피지기는 수 년간 실력을 쌓아 온 실력파 멤버들로 구성됐으며 방송 활동을 통해 숨겨왔던 매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지피지기 멤버들은 “오랜동안 기다려온 첫 데뷔 무대를 앞둬 떨리지만 무대 위에 있는 동안 지피지기가 준비해왔던 것들을 모두 보여드리겠다”며 “앞으로 저희 그룹에 대한 매력을 하나씩 만나실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데뷔에 임한 각오를 전했다.
패기 넘치는 신예 지피지기는 데뷔곡 ‘미치겠다’로 오는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데뷔 무대를 가지며, 음원 공개는 26일 예정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우앤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