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둔 비투비가 새 음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20~21일 주말 동안 신곡 ‘넌 감동이야’의 개인 재킷이미지를 공개하고 22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일제히 미니 5집 음반 ‘무브(Mov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넌 감동이야’를 비롯한 전체 수록곡 제목과 참여 세션들을 공개했다.

전곡에 비투비 멤버들이 골고루 랩메이킹이나 작사참여를 한 이번 새 음반은 보너스 트랙을 포함해 총 6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탄생한 서로다른 매력의 유닛곡이 비투비의 탄탄한 실력을 확실히 드러낼 트랙으로 손꼽힌다.

특히 일찌감치 떠오르는 작곡돌로 주목을 받은 바 있는 임현식은 한층 성숙한 감성을 담아 보컬 유닛곡인 발라드 ‘몰라’를 작곡했으며, 정일훈은 이번 음반에서 래퍼 유닛곡 ‘넌 나의 천사’를 통해 첫 자작곡을 음반에 수록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가능성에 불을 지폈다.

또한 각각의 매력을 돋보이게 할 유닛곡을 통해서 듣는 재미를 강화했다. 보컬 유닛인 서은광, 이창섭, 임현식, 육성재가 부른 발라드곡 ‘몰라’를 통해 비투비의 감성과 부드러운 보컬을 뽐내는 한편 래퍼유닛인 이민혁, 정일훈, 프니엘이 부르고 아직 공개되지 않은 특별한 피처링 게스트가 참여한 ‘넌 나의 천사’를 각각 수록해 눈길을 끈다.

래퍼라인 이민혁과 정일훈, 프니엘은 타이틀 곡 ‘넌 감동이야’의 작사와 랩 메이킹에 참여, 비투비만의 개성을 십분 살렸다. 이 외에도 ‘해프닝’ 첫 사랑의 기억을 회상하는 ‘잘 지내겠죠’, 순수한 사랑의 마음을 담은 ‘넌 나의 천사’ 등 음반 전곡의 작사에 주도적 참여하기도 했다.

멤버들의 자작곡 수록을 비롯한 전방위적 참여로 만들어 낸 완성도 높은 신보로 돌아온 비투비는 아이돌 이상의 ‘뮤지션’으로 도약을 선언하며 이번 컴백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비투비는 오는 29일, 신곡 ‘넌 감동이야’ 및 미니 5집을 발표하고 약 7개월 만에 컴백한다. 신곡 ‘넌 감동이야’는 ‘와우’, ‘뛰뛰빵빵’을 잇는 레트로 풍 댄스 넘버로 악동 비투비의 신나고 에너제틱한 모습을 적극 선보이며 최정상 도약에 나선다. 다가오는 10월 31일, 11월 1일에는 올림필 홀에서 양일에 걸쳐 첫 단독 콘서트 ‘헬로 멜로디’ 개최해 국내외 팬들과 만나 무대 위 뜨거운 활약을 선보인다.

비투비의 타이틀곡 ‘넌 감동이야’를 비롯한 미니 5집 음반의 음원은 오는 29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