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바이브가 새 앨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7일 CJ E&M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바이브 베스트 앨범 ‘메모리즈(MEMORIES)’의 티저 영상과 함께 타이틀 곡 ‘비코즈 아이 러브 유(Because I Love You)’가 짧게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세월을 담아내는 듯한 오래된 음악 장비들이 눈길을 사로잡는 티저 영상은 흑백톤의 모던한 느낌을 자아내며 바이브의 ‘미워도 다시 한번’, ‘사진을 보다가’, ‘술이야’, ‘다시 와주라’, ‘꼭 한번 만나고 싶다’, ‘해운대’가 옛 추억을 회상케 하는 오디오 릴테잎을 통해 울려 퍼져 그들의 지난 12년의 추억을 담아내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영상 말미, 이번 베스트 앨범의 신곡이자 타이틀곡 ‘비코즈 아이 러브 유’가 윤민수의 애절한 목소리로 흘러나오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7일 새 앨범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 바이브는 오는 24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이번 베스트 앨범의 신곡 ‘비코즈 아이 러브 유’를 발표하며, 25일 오프라인에서 신곡과 바이브의 대표곡 20곡까지 총 21트랙이 수록된 베스트 앨범 ‘메모리즈’를 발매, 바이브의 지난 12년의 기록을 담아내며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앨범이 탄생될 것으로 알려지며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내고 있다.

뮤직앤뉴는 “베스트 앨범 ‘메모리즈’에는 신곡을 포함한 총 21트랙과 함께 가사집과 바이브의 스페셜 화보까지 구성되어 있어 많은 음악 팬들에게 뜻깊은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곧 발매를 앞둔 바이브의 신곡과 베스트 앨범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바이브는 오는 24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비코즈 아이 러브 유’를 공개하며 25일 오프라인을 통해 신곡과 이들의 지난 명곡 20곡이 수록된 베스트 앨범 ‘메모리즈’를 발매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 뮤직앤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