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소녀시대-태티서(이하 태티서)의 신곡 ‘할라Holler(할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태티서는 17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할라’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홍원기 감독이 연출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가상의 ‘할라’ 호텔에서 일어나는 해프닝을 1인칭 시점(Point Of View)으로 촬영, 태티서의 세련된 퍼포먼스와 스타일리쉬한 패션 스타일, 화려하고 감각적인 세트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만날 수 있다. 초고속 팬텀 카메라, MOVI 등 특수장비를 이용한 다양한 촬영 기법으로 영상미를 더해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지난 16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미니앨범을 공개한 태티서는 타이틀 곡 ‘할라’로 국내 8개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함은 물론 수록곡들도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음원 강자다운 태티서의 면모를 다시 한 번 확인케 했다.
더불어 같은 날 아이튠즈를 통해서도 전 세계에 공개된 새 앨범 ‘할라’는 홍콩, 태국, 대만, 싱가포르,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브루나이 등 아시아 9개 지역 종합 앨범차트 1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거뒀으며, 장르별 카테고리인 팝 앨범차트 순위 역시 핀란드 2위, 스웨덴 3위, 일본 2위, 미국 9위, 캐나다 9위, 호주 11위에 오르는 등 해외 각국 차트의 상위권을 차지하며 태티서의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16일 컴백 쇼케이스 ‘할라’를 성공적으로 마친 태티서는 오는 18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0일 MBC ‘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 가요계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태티서의 새 미니앨범 ‘할라’는 18일 음반 발매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