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을 여는 ‘감성멜로’ 기대작인 SBS 드라마스페셜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제작 에이스토리)의 시우역 엘의 자켓촬영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오는 13일 제작사 에이스토리를 통해 공개된 사진은 지난 ‘무한동력’ 자켓 촬영 비하인드 사진으로 왕좌에 오른 엘느님처럼 화보 같은 자태를 뽐내고 있다. 엘은 잘생김 3종세트답게 완벽한 비주얼로 여심을 흔들고 있다.

극 중 배경이 되는 연예기획사 AnA의 소속 아이돌 그룹 ‘무한동력’ 인기서열 1위인 시우역을 맡아 무대 위에선 카리스마 넘치지만 실상은 잘 삐지며 아이 다루듯 달래줘야 하는 ‘유리심장’의 소유자로 등장한다.

또한, 촬영 현장에서 밝고 해맑음으로 현장 분위기를 즐겁게 만드는 엘은 실제 아이돌답게 역할 소화를 완벽히 해내주고 있다는 후문.

올 가을을 여는 판타지 심쿵 로맨스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내그녀’는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기획사 AnA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꿈 많은 드림 걸 세나와 비밀 많은 개미남 현욱의 꿈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로 오는 1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S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