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 가이즈앤걸스’에 로맨스의 향기가 솔솔 풍긴다!
오늘 밤 11시, 온스타일 ‘도수코 가이즈앤걸스’ 5화가 방송된다. 이 날 방송에서 남녀 도전자의 로맨스를 의심케 하는 상황이 발생한다고. 파파라치 콘셉트의 사진촬영이 소미션으로 주어지는데, 한승수(19세)는 커플 설정을 해보고 싶다며 자발적으로 김예림(19세)과 함께 미션 촬영에 나서 눈길을 끌 예정이다.
쇼핑하면서 몰래 애정행각을 펼치다가 파파라치에게 들킨 할리우드 커플인 것처럼 상황을 설정했는데, 한승수는 입술을 맞닿는 등 필요 이상의(?) 스킨십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고. 현장 지휘를 맡은 한혜연 멘토가 “누가 진짜 뽀뽀하래?”라고 외쳐 그때서야 정신을 차린 한승수는 창피해 하고, 주변에서는 폭소가 터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한승수는 평소에도 개인 인터뷰 촬영 때마다 “예림이, 우리 예림이”라는 말을 가장 많이 하며 도전 초반부터 김예림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다른 도전자들은 한승수와 김예림이 부쩍 붙어있는 시간이 많다며 둘의 예사롭지 않은 관계를 의심하고 있다고. 함께 숙소 생활을 하고, 불꽃 튀는 경쟁을 함께하며 솔솔 피어나는 로맨스에 시청자들이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오늘 밤 11시 방송되는 ‘도수코 가이즈앤걸스’ 5화에서는 MC 장윤주가 초반에 “워킹으로 탈락자가 발생할 것”이라 예고했던 것처럼 깜짝 런웨이 챌린지 결과 한 명의 탈락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강풍기를 이용한 헤어&뷰티’ 화보 미션도 진행될 것으로 예고되며, 혹시 다수의 탈락자가 발생하는 것은 아닌지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도수코 가이즈앤걸스’ 5화는 오늘 13일(토) 밤 11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