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사랑이야 OST 윤미래
괜찮아사랑이야 OST 윤미래
윤미래가 부른 ‘괜찮아 사랑이야’ OST ‘너를 사랑해’ 가온차트 주간 1위

가수 윤미래가 부른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OST ‘너를 사랑해’가 가온차트 주간 1위에 올랐다.

가온차트측에 따르면 36주차(8.24~8.30) 가온차트 디지털종합차트에서 윤미래가 부른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OST Part. 6 ‘너를 사랑해’가 1위를 기록했다.

2위는 씨스타의 ‘I Swear’가 새롭게 진입했다. 3위 위너의 ‘공허해’는 전주대비 한 계단 하락한 순위며 4위는 박보람의 ‘예뻐졌다’ 5위는 스윙스와 에일리가 함께 부른 ‘어 리얼 맨(A Real Man)’이 차지했다.

가온 소셜차트 부문 36주차 순위에서는 현아의 ‘빨개요’가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카라의 ‘맘마미아(Mamma Mia)’ 3위 씨스타의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가 각각 기록했다.

한편 가온차트와 중국 SNS 비즈니스 그룹 웨이보가 합작해 K-POP스타의 인기도를 측정하는 가온웨이보 차트 1위는 엑소의 루한 2위는 엑소의 레이 3위 f(x)의 빅토리아 4위는 엑소의 타오 5위는 2PM의 닉쿤이 차지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