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8월 22일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김완선이다.
# 김완선, ‘뮤직뱅크’서 세월 뛰어넘은 섹시 무대
가수 김완선이 세월을 뛰어넘은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22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김완선은 ‘굿바이 마이 러브(Goodbye My Love)’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방송에서 김완선은 시스루 의상을 입고 40대 나이에도 변치 않은 놀라운 몸매를 자랑했다. 특히 김완선은 특유의 섹시 눈빛과 섹시한 몸짓으로 남자 댄서들과 화려한 커플댄스를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굿바이 마이 러브’는 힙합과 복고, 탱고가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곡으로 김완선 특유의 섹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태민, 카라, 시크릿, 오렌지캬라멜, 블락비, 방탄소년단, 테이스티, 레드벨벳, 럭키제이, 길구봉구, 김완선, 소년공화국, 스텔라, 써니힐, 알파벳, JJCC, 립서비스 등이 출연했다.
TEN COMMENTS, 정말 ‘한국의 마돈나’가 따로 없네요. 김완선 씨가 설 무대가 ‘뮤직뱅크’뿐이라는 사실이 슬플 따름.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 KBS2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