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와 올티의 ‘쇼미더머니’ 2차 본 공연 곡이 21일 정오 ‘쇼미더머니3 BOBBY vs 올티’로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 음원으로 진검승부의 전초전을 펼친다.

‘쇼미더머니3 BOBBY vs 올티’는 21일 저녁 11시 본 방송에서 공개될 바비의 ‘L4L(Lookin’ For Luv)’와 올티의 ‘그 XX (Feat. ZICO) (원곡 : G-DRAGON)’를 담았다. 지난 본선 1차 공연 무대의 결과로 각 팀의 유일한 생존자가 된 팀(TEAM) 도끼&더콰이엇의 바비와 팀 타블로&마스타우의 올티는 준결승 진출과 팀 생존을 걸고 본선 2차 무대에서 맞붙는다. 본선 2차 공연 무대의 주제는 ‘사랑’. 래퍼들은 스스로 정의한 사랑과 그에 대한 이야기를 다양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스페셜 래퍼와의 콜라보가 진행돼 바비는 프로듀서인 도끼와 더콰이엇, 올티는 블락비의 지코(ZICO)의 지원사격을 받아 더욱 완성도 있는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 결과에 따라 프로듀서와 래퍼, 팀 전원이 탈락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기에 양 팀 모두 심혈을 기울여 공연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편견 브레이커’ 바비와 ‘아이돌 스나이퍼’ 올티 중 대중은 어느 래퍼의 손을 들어줄지 그리고 본 무대에서는 누가 준결승에 진출하게 될지 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한, 모든 래퍼가 살아남은 팀 YDG와 팀 스윙스&산이의 불꽃 튀는 맞대결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쇼미더머니3′ 8화 방송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3′는 실력 있는 래퍼들을 발굴하고 이들을 대중에게 알리는 등용문이 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된 국내 유일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이번 ‘쇼미더머니3′에는 타블로-마스타우, 스윙스-산이, 양동근, 도끼-더콰이엇 등 역대급 라인업을 자랑하는 프로듀서들과 뛰어난 실력을 지닌 래퍼 지원자들이 출연해 큰 화제를 낳고 있다.

오는 9월 20일(토)에는 모든 프로듀서와 참가자들이 펼치는 ‘쇼미더머니3 콘서트(SHOW ME THE MONEY 3 CONCERT)’가 개최, 뜨거운 힙합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