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에서 여인으로 변신을 선언한 시크릿의 신곡 ‘I’m In Love(아임 인 러브)’가 11일 0시 베일을 벗는다.

지난해 12월 귀여운 크리스마스 노래 ‘I Do I Do(아이두 아이두)’ 활동 이후 약 8개월만에 ‘완전체’ 컴백으로 돌아온 시크릿의 새 앨범 ‘SECRET SUMMER(시크릿 써머)’ 전곡이 11일 자정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 사랑스럽고 깜찍한 네 명의 뮤즈에서 고혹적이고 매력적인 여인의 향기를 풍기는 시크릿의 ‘아임 인 러브’ 뮤직비디오는 11일 정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과 시크릿 공식 팬카페에 공개를 앞두고 있다.

앞서 시크릿은 블랙과 화이트 컨셉트의 파격적인 티저 이미지와 매혹적인 티저 영상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특히 신곡 ‘이임 인 러브’는 시크릿 완전체로서 이단옆차기와 첫 콜라보레이션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데뷔 이후 ‘Magic(매직)’, ‘Madonna(마돈나)’, ‘별빛달빛’, ‘사랑은 Move’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한 시크릿에게 또 한번의 ‘시크릿 시즌’이 도래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그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는 물론 솔로 앨범활동과 드라마 OST 참여 등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쳐온 시크릿 멤버들은 이번 활동에 특별한 애착을 가지고 임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