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수코’ 김원중 장윤주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가이즈 앤 걸스(GUYS&GIRLS, 이하 도수코)’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는 ‘도수코’ 첫 시즌부터 MC를 맡고 있는 모델 장윤주와 남자 모델 심사, 멘토링을 위해 합류한 모델 김원중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포스터 속 두 사람은 올블랙 레더 의상을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묘한 대립 구도를 선보였다.

‘도수코’ 시즌4까지 선보인 온스타일 모델 서바이벌 리얼리티로 2014년 새 시즌은 ‘도수코’가 완벽하게 달라진 모습을 보인다. 기존 여자 모델들의 경쟁으로 채워졌던 ‘도수코’는 이번 시즌에 남자 모델들이 합류해 더욱 불꽃 튀는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도수코’ 이전 시즌에 출연했던 모델 최소라와 진정선은 해외 유명 콜렉션에서 러브콜을 받을 정도로 모델계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와 함께 출연자 정하은, 황현주, 송해나, 여연희, 박슬기, 김진경 등은 패션 매거진, 예능 프로그램, CF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도수코’는 지난 6월 2일 동대문 DDP에서의 첫 공개 런웨이쇼를 시작으로 현재 방송 후반부까지 촬영을 마무리했다. 남녀 도전자 중 단 한 명의 최종 우승자를 가릴 ‘도수코’는 오는 8월 16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