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혜정(위), 민아

AOA 혜정 민아, 제주 앞바다 화보 공개…해맑은 여름 소녀

걸그룹 AOA 혜정, 민아가 제주 앞바다에서의 해변 화보를 공개했다.

15일 AOA 라인을 통해 공개된 사진은 오는 24일 발매 예정인 AOA 첫 번째 화보집 ‘핫서머(Hot Summer)’두 번째 티저 이미지 ‘오아시스 컷(Oasis Cut)’으로 푸른 바다가 그림처럼 펼쳐진 모래 위에서 포즈를 취한 혜정과 민아의 해맑은 미소가 돋보인다.

앞서 지난 14일 공개된 초아, 설현의 첫 번째 티저 ‘허니 컷’에 이어 AOA의 청순함을 최고조로 끌어올린 ‘오아시스 컷’까지 공개되며 오는 16일 공개될 마지막 티저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AOA의 비밀 휴가를 카메라 앵글에 담아 기대를 모으고 있는 화보집 ‘핫서머’의 ‘핫(HOT)’은 허니(Honey), 오아시스(Oasis), 트윙클(Twinkle) 세 단어의 알파벳 첫 글자를 따온 것으로 AOA의 아침을 담은 허니 컷과 15일 공개된 오아시스 컷에 이어 지민과 유나의 트윙클 컷 티저 이미지가 공개될 예정이다. 화보집에는 AOA 화보 촬영 현장을 생생하게 담은 15분 가량의 메이킹 영상도 포함될 예정이어서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AOA의 매력을 즐길 수 있다.

AOA 화보집 ‘핫서머’는 아름다운 여름 배경과 어우러진 AOA 멤버들의 빛나는 모습이 담겼으며 지난 10일부터 예약 판매 중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