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왼쪽), tvN ‘연애 말고 결혼’ 포스터

7월 1일(화)

SBS ‘심장이 뛴다’ 마지막 회 오후 11시 15분
오는 7월 1일 ‘심장이 뛴다’가 32회 방송을 마지막으로 끝맺는다. 지난해 10월 8일 첫 전파를 탄 ‘심장이 뛴다’는 스타가 소방관이 되는 과정을 그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조동혁, 최우식, 전혜빈, 장동혁 등이 출연했다. ‘심장이 뛴다’는 ‘모세의 기적’ 등 사회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호평받았으나 시청률 저조, 편성 등의 문제로 폐지 수순을 밟게 됐다. ‘심장을 뛴다’의 후속으로는 이효리, 문소리가 진행을 맡는 ‘매직아이’가 방송된다.

2일(수)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첫 방송 오후 10시
MBC가 야심 차게 준비한 새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가 베일을 벗는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착한 게 유일한 개성인 ‘부실녀’와 후세를 잇지 못해 후계자 자리를 위협받고 있는 ‘완벽남’이 원치 않은 결혼과 진정한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장혁, 장나라, 최진혁, 왕지원, 최대철 등 배우가 출연한다.

3일(목)

KBS2 ‘해피투게더3’ ‘정도전’ 편 오후 11시 15분
지난 29일 종방한 KBS1 대하드라마 ‘정도전’의 주역들이 ‘해피투게더3’에 총출동한다. 오는 3일 오후 방송되는 ‘해피투게더3’에는 ‘정도전’에 출연한 유동근, 조재현, 박영규, 이광기, 선동혁이 출연해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명불허전의 연기력으로 주말을 뜨겁게 달궜던 이들이 ‘사극’이 아닌 ‘예능’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을 끈다.

4일(금)

tvN ‘연애 말고 결혼’ 첫 방송 오후 8시 40분
‘갑동이’의 후속으로 편성된 새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이 오는 4일 첫 방송 된다. ‘연애 말고 결혼’은 억지로 결혼을 강요받는 남자 주인공이 집안을 포기시킬 목적으로 절대 집안에서 허락할 것 같지 않은 지방대 출신 명품 판매장 직원을 애인으로 소개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로 한그루, 연우진, 정진운, 한선화, 허정민, 윤소희 등 젊은 배우가 출연한다.

5일(토)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합류 편 오후 4시 10분
오는 5일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배우 송일국과 그의 세쌍둥이 자녀의 합류 이야기가 처음으로 공개된다. 각각 대한, 민국, 만세라는 이름을 가진 송일국의 세쌍둥이는 지난 29일 하차한 장현성-준서, 준우 부자의 빈자리를 메울 예정이다. 평소 과묵하기로 소문난 송일국의 일상은 어떤 모습일지.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MBC, tvN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