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섹시 디바 김완선이 Mnet ‘100초전(戰)’에 출연한다.

오랜만에 무대에 오른 김완선은 섹시한 안무와 함께 김정수의 ‘내 마음 당신 곁으로’를 불러 명불허전의 카리스마를 보여줄 예정이다.

‘100초전’은 다양한 세대의 실력파 가수들이 자신에 대한 대중의 기대나 선입견을 배제한 채 오로지 노래만으로 평가를 받는 프로그램. 처음 100초간은 얼굴을 공개하지 않은 채 오로지 노래만으로 1차 평가를 받고, 100초 이후에는 얼굴을 공개한 상태로 퍼포먼스가 가미된 공연을 펼쳐 2차 평가를 받는다.

최근 진행된 ‘100초전’ 제4회 녹화에서는 김완선을 포함해 다양한 세대와 장르의 최강 보컬리스트들이 출연해 편견 없는 노래의 감동을 선보였다. 특히 김완선은 특유의 섹시 보이스와 녹슬지 않은 춤 솜씨를 보여줘 ‘영원한 섹시 디바’다운 위엄을 뽐냈다. ‘블라인드 100초 무대’가 종료된 후 그녀의 정체가 공개되자 관객들은 그 어느 때보다 큰 환호를 보냈다는 후문.

무대를 마친 김완선은 “사실 ‘100초전’에서 처음 섭외가 왔을 때 거절했었는데, 지난 1회 출연자 원미연의 권유로 고심 끝에 나오게 되었다”고 밝혔다.

김완선 외에 두 아이의 아버지가 된 90년대 꽃미남 아이돌 스타도 깜짝 출연해 감동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랜만에 무대에 선 그는 자신의 아이들을 위해 열창을 선보여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또 오늘(26일) 방송에서는 지금까지의 ‘블라인드 100초 무대’ 중 역대 최고점인 163점이 나왔다. 26일 밤 10시 ‘100초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