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이스트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키이스트 소속 여배우들의 키스마크.
정려원, 소이현, 박수진 등 여배우들이 사랑스러운 키스마크를 공개했다.6월 14일 키스데이를 맞아 키이스트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정려원, 소이현, 홍수현, 박수진, 왕지혜, 조안, 박은빈, 김수연, 한보름, 이세나, 지소연, 천민희, 배누리, 이다인 등 키이스트 소속 여배우들의 각양각색 키스마크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깜짝 선물했다.
이날 키이스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0614 Kiss Day, 키스데이를 기념해 키이스트 여배우들이 준비한 키스마크! 누구누구 입술이 가장 예쁠까요?’라는 멘트와 함께 키이스트 여배우들이 준비한 사랑스러운 키스마크와 다양한 메시지가 담긴 친필 메시지가 공개됐다.
정려원은 ‘모두들 예쁜 사랑하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연한 핑크 컬러의 키스마크를, 소이현은 진한 핑크 색 키스마크로 섹시한 듯 달달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 홍수현은 ‘Kiss~ 쪽♡ 사랑해요^^’라는 멘트와 함께 섹시한 키스 마크로 눈길을 끌고 있으며, 박수진은 ‘오늘은 Kiss Day♡ 사랑하는 사람과 달콤한 키스를♡ 꺄올~!!’이라는 깜찍 멘트로 귀엽고 러블리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왕지혜는 ‘Kiss Day!! 쪽쪽~ 사랑하는 사람과 찐한 Kiss 나누시길’ 이라는 멘트와 함께 예쁜 입술모양의 키스마크로, 조안은 ‘모두모두 예쁜 사랑하세요~ 행복하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직접 그린 귀여운 그림을 곁들여 매력을 더했다.
이외에도 박은빈, 김수연, 한보름, 이세나, 지소연, 천민희, 배누리, 이다인 등 키이스트 소속 여배우들이 출동해 핑크, 오렌지, 레드 등 다채로운 컬러와 다양한 형태의 키스마크로 보는 재미와 함께 귀여운 멘트들로 팬들에게 깜짝 이벤트를 펼쳐 눈길을 모은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