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마녀의 연애’, KBS1 ‘고양이는 있다’, SBS ‘SNS 원정대 일단 띄워’ 포스터(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9일(월)KBS1 ‘고양이는 있다’ 첫 방송 오후 8시 25분
KBS1 새 일일드라마 ‘고양이는 있다’가 9일 첫 방송 된다. ‘고양이는 있다’는 ‘사랑의 노래를 타고’의 후속으로 고양이를 인연으로 만난 두 남녀가 잊고 지냈던 자신의 꿈을 되찾고, 그 속에서 가족의 사랑과 소중함을 깨우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최윤영, 현우, 최민, 전효성 등 배우가 출연한다.
SBS ‘SNS 원정대 일단 띄워’ 첫 방송 오후 8시 55분
2014 월드컵을 겨냥한 예능프로그램 ‘SNS 원정대 일단 띄워(이하 일단 띄워)’가 베일을 벗는다. ‘일단 띄워’는 ‘SNS로 즐기는 휴먼 여행’을 콘셉트로 한 프로그램으로 브라질에서의 15박 17일의 여정을 통해 브라질 월드컵에 대한 관심을 끌어 올릴 예정이다. 김민준, 정진운, 박규리, 오만석, 서현진, 오상진 등 스타가 월드컵 선봉대로 시청자를 만난다.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브라질 1탄 오후 11시 15분
9일 오후 ‘힐링캠프 in 브라질’ 1탄이 방송 된다. ‘힐링캠프’는 MC 이경규, 김제동, 성유리는 게스트 4명을 섭외해 브라질로 떠난다. 국가대표 출신 이운재, 이동국과 배우 강부자, 안재욱, 김민종, 김보성, 소프라노 조수미 등 각계각층 스타들이 ‘힐링캠프’를 찾아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또 김제동이 박지성의 기자회견을 찾은 이야기가 담길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끌고 있다.
FOX채널 ‘검은 해적’ 첫 방송 오후 10시
블록버스터 미드 ‘검은 해적(Black Sails)’이 FOX채널을 통해 국내 최초로 공개된다. ‘검은 해적’은 영화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감독이자 할리우드 흥행 보증수표 마이클 베이가 제작에 참여한 첫 TV 드라마로 지난 1월 미국 케이블 채널 스타즈(Starz)에서 첫 회 방영 당시 무려 350만 명이 시청했을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10일(화)
tvN ‘마녀의 연애’ 마지막 회 오후 11시
뭇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었던 ‘마녀의 연애’가 오는 10일 16회 방송을 마지막으로 끝맺는다. ‘마녀의 연애’는 자타칭 ‘마녀’ 반지연(엄정화)과 그녀에게 느닷없이 찾아온 ‘산타’같은 연하남 윤동하(박서준)의 팔자극복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이들의 동화 같은 로맨스는 해피엔딩으로 끝날 수 있을지.
14일(토)
MBC ‘무한도전’ 월드컵 응원단 편 오후 6시 25분
‘무한도전’이 본격적인 2014 브라질 월드컵 응원 준비에 돌입한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무한도전’ 응원단 특집 편에서는 이미 합류 확정 사실이 알려졌던 배우 정일우, 아이돌그룹 B1A4 멤버 바로 외에도 배우 손예진, 걸그룹 애프터스쿨 멤버 리지, 개그맨 지상렬 등 새 멤버의 정체가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선택 2014’로 범국민적인 인기를 확인한 ‘무한도전’이 월드컵으로 상승세를 이어나갈 수 있을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KBS, SBS, tvN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