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닥터 이방인’ OST

9일 정오 SBS 월화드라마 ‘닥터이방인’ OST 파트 5. 걸스데이 민아의 ‘니가 내가’가 공개됐다.

바비킴, 엠블랙 지오 등에 이어 ‘닥터이방인’ OST의 다섯 번 째 주인공인 걸스데이 민아는 올 상반기 ‘썸씽’(Something)으로 보컬, 퍼포먼스까지 완벽하게 소화 해 내며 실력파 걸그룹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KBS ‘불후의 명곡’을 통해 리드보컬 다운 가창력을 보여주며 팬들은 물론 대중들에게 실력 있는 아이돌임을 입증 한 바 있다.

‘닥터이방인’ OST 다섯 번 째 타이틀 곡 ‘니가 내가’는 작곡가 김장우의 곡으로 최근 ‘닥터 이방인’ 파트 1에 수록된 바비킴이 부른 ‘이방인’과 MBC ‘기황후’OST SBS ‘아름다운 날들’ OST 등에 참여한 실력차 작곡가다.

‘니가 내가’는 기존에 발매됐던 곡들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트렌디한 곡으로 ‘민아’의 파워풀하면서도 세련된 목소리가 돋보인다. 또,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로 시작해 신스사운드가 주를 이루며,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는 강하면서도 애절한 느낌을 받게 해 듣는 이들의 오감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민아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보이스와 멜로디로 듣는 이들의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러브송 ‘니가 내가’는 아름다운 노래가사로 이번 주 방송될 ‘닥터이방인’의 스토리가 한층 밝아지게 될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글. 장서윤 ciel2tenasia.co.kr
사진제공. ‘닥터 이방인’ OST 재킷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