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즈
그룹 보이프렌드의 두 번째 미니앨범 서브 타이틀곡 ‘알람(ALARM)’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보이프렌드는 6일 정오 유투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옵세션(OBSESSION)’의 서브 타이틀곡인 ‘알람’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알람’ 뮤직비디오는 시카고와 댈러스 등에서 해외 올 로케로 촬영을 진행해 빼어난 영상미를 담았다. ‘알람’은 헤어진 여인에 대한 그리움이 마치 알람이 울리듯 시시 때때로 찾아오는 상황을 노래한 미디움 템포의 알앤비곡으로 타이틀곡 ‘너란 여자’의 거친 매력과 대조적인 순수 감성을 선보이고 있다.
소속사 측은 “보이프렌드가 두 편의 뮤직비디오로 대대적인 국내 컴백을 준비했다. ‘너란 여자’를 통해 거친 반항아의 모습을, 이와 대조적으로 ‘알람’을 통해 순수하면서도 성숙한 감성을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1년 5개월 만에 컴백하는 보이프렌드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너란 여자’는 카라, 인피니트 등과의 작업으로 이름을 알린 스윗튠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강렬한 힙합비트와 웅장한 브라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힙합장르의 곡이다. 자신에게 마음을 주지 않는 사랑하는 여인에게 매번 상처 받는 남자의 심정을 거친 화법으로 표현하고 있는 이 곡은 1년여 시간 동안 멤버 각각의 개성을 최대한 표현하기 위해 많은 횟수의 녹음, 믹스 등 사운드 작업과 안무 수정을 통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보이프렌드는 두 번째 미니앨범 ‘옵세션’ 발매를 앞두고 오는 9일 오후 7시 악스 코리아에서 프리미어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