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SNS원정대 일단 띄워’

SBS의 특집 프로그램 ‘SNS원정대 일단띄워’(이하 ‘일단띄워’) 팀이 브라질 월드컵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대표팀의 숙소를 방문했다.

‘일단띄워’는 진운(2AM), 규리(카라), 배우 오만석, 김민준, 서현진, 방송인 오상진 등 6인이 참여해 SNS의 도움을 받아 브라질을 여행하는 특집 프로그램이다

이에 ‘일단띄워’ 팀은 브라질로 떠나기 전 멤버들로부터 브라질에서 하고 싶은 위시리스트를 선정했다. 그 중 하나가 국가 대표팀이 머물 베이스 캠프 호텔을 방문하는 것 이었다. ‘일단띄워’팀은 대표팀이 머물 호텔을 전격 방문해 객실 점검은 물론, 화장실 수압테스트, 로비, 식당 청결상태 등을 알아보았다.

호텔을 방문한 ‘일단띄워’ 팀은 수영장 수질점검, 커피농도 검사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매의 눈으로 샅샅이 점검하는 치밀함을 보였다. 특히 위시리스트의 대부분을 축구에 할애한 연예계 소문난 축구광 오만석은 호텔 입구부터 멋진 포즈와 모습으로 지켜보던 브라질 현지인들까지 깜짝 놀라게 했다.

또 호텔 레스토랑의 코너에 놓인 피아노를 본 서현진과 오만석은 호텔측의 배려로 즉석 연주를 선보여 관객들에게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SBS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