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처세왕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이 메인 티저 영상 공개했다.tvN 채널과 ‘고교처세왕’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35초 분량의 티저는 드라마의 주요 내용을 압축해 담은 듯 18세 본부장이 된 서인국의 좌충우돌 이중생활이 코믹하게 담겼다. 빠른 템포로 전개되는 예고에서는 18세에 본부장이 된 서인국의 아슬아슬한 이중생활을 중심으로 4차원 계약직 사원인 이하나와 귀여운 스토커 이열음의 삼각관계, 슈퍼 엘리트 간부 이수혁과의 날카로운 신경전까지 드라마 전반에 관한 내용을 압축했다.
‘고교처세왕’ 제작진은 티저 영상에 대해 “마치 드라마 한 편을 빠르게 본 것 같은 느낌과 드라마 특유의 유쾌함, 생생히 살아있는 고유의 캐릭터를 살리고자 노력했다. 이번 영상을 찍으며 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본 방송의 분위기를 대변하는 듯하다”고 전했다.
‘고교처세왕’에서 서인국은 풍진고 아이스하키부 최전방 공격수인 동시에 자신의 형인 이형석의 빈자리를 대신해 대기업 간부로 위장 입사하게 되는 이민석 역을 맡았다. 이하나는 4차원 계약직 사원으로 서인국, 이수혁과 삼각 관계에 빠지는 정수영 역을 맡아 특유의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지난 5월 초 첫 촬영에 돌입한 ‘고교처세왕’은 오는 6월 16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vN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