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새 로고

그룹 비스트가 오는 6월 중순으로 컴백을 확정 짓고 새로운 로고 이미지를 공개했다.

비스트는 26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새 로고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와 함께 비스트는 오는 6월 중순으로 예정된 컴백을 알렸다.

비스트의 새로운 로고 이미지는 비스트라는 그룹명의 한글을 형상화한 것으로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비스트의 이미지에 신비로움을 더했다. 아직 구체적인 날짜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비스트의 1년 만 컴백에 첫 단서가 알려지자 많은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비스트는 지난해 여름 정규 2집 ‘하드 투 러브, 하우 투 러브(Hard to love, How to love)’로 각종 음악 방송 프로그램 및 온라인 음악 차트 1위를 휩쓴 바 있다. 비스트는 오는 6월 여섯 번째 미니음반을 발표하며 한층 성숙하고 완성도 높은 음반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비스트는 그 동안 해외 공연, 솔로 및 유닛 활동, 드라마, 뮤지컬,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서 개별 활동을 펼쳤다. 비스트는 새 미니 앨범을 위해 팬들과 대중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멤버들이 직접 앨범 제작에 참여하는 등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비스트는 오는 6월로 컴백을 확정 짓고 현재 음반 프로덕션의 막바지 작업 중에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이준, 어제의 이준을 뛰어넘다 6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