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2NE1의 데뷔 5주년을 기념하는 축하메시지를 공개했다.

YG는 17일 오후 YG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컬러풀한 2NE1(투애니원) 멤버들의 새로운 이미지를 공개하면서 이들의 데뷔 5주년을 축하했다. 이미지 속 2NE1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을 잘 살린 스타일링과 매력 넘치는 포즈로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이와 함께 ‘너 아님 안돼 M/V RELEASE 05.21 09:00 AM’이라는 문구로 오는 21일 오전 9시 2NE1의 더블 타이틀곡이었던 ‘너 아님 안돼’ 뮤직비디오 공개를 예고했다. 그 동안 ‘너 아님 안돼’ 뮤직비디오를 기다리던 팬들에게는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2NE1은 지난 2009년 5월 17일 데뷔 싱글 ‘파이어(FIRE)’를 발표하고 가요계의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걸그룹은 예쁘거나 섹시해야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당당하면서도 독립적인 여성상을 드러내는 가사와 힙합을 베이스로, 다양한 장르를 접목한 세련된 음악으로 단숨에 음원차트를 휩쓸었다.

이후 발표하는 곡들마다 음원 차트를 휩쓰는 것은 물론 2012년에는 걸그룹 최초로 월드투어를 개최하며 더욱 발전하고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2월말에는 4년여 만에 정규앨범 ‘크러시(CRUSH)’를 발표하고 다시 한 번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건재함을 과시했다.

2NE1은 정규 2집 활동과 함께 지난 3월 1일과 2일 서울 SK올림픽핸드볼 경기장에서 국내 걸그룹 중 최초로 두 번째 월드투어 ‘올 오어 낫씽(ALL OR NOTHING)’ 콘서트를 개최했고 중국, 대만, 필리핀, 말레이시아, 일본 등에서 투어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세계적인 연출가 트레비스 페인(TRAVIS PAYNE)과 스테이시 워커(STACY A. WALKER)가 첫 월드투어에 이어 다시 함께하면서 완성도 높은 라이브무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NE1은 데뷔 5주년인 17일 오후 필리핀 마닐라 아시아 몰에서 월드투어 공연을 갖고 현지팬들과 만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