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컴백을 앞둔 그룹 인피니트가 두 번째 정규 앨범 ‘시즌2′ 맛보기를 선사했다.
인피니트는 16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www.ifnt7.com)를 통해 정규 2집 앨범 ‘시즌2′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총 13곡의 신곡에 히트 프로듀서 스윗튠, 제이윤, 알파벳 등의 화려한 제작진이 참여한 이번 앨범은 짧은 길이의 미리 듣기 영상을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특히 베일에 쌓여있던 타이틀 곡 ‘라스트 로미오’의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멜로디가 공개됐다. 프리뷰 영상에서는 지난 14일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궁금증을 모아온 리더 성규의 솔로곡 ‘라이트(Light)’와 우현의 솔로 자작곡 ‘눈을 감으면’, 인피니트H(동우, 호야)의 신곡 ‘얼론(Alone)’, 인피니트F(성열, 엘, 성종)의 신곡 ‘미치겠어’등의 미리 듣기도 들을 수 있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시즌2′의 새로운 시작에 걸 맞는 앨범이 될 것이다”며 “지난 해 월드투어의 강행군 속에서도 멤버들이 욕심을 부려가며 녹음실에서 살았던 결과물이 담겨져 있다”고 기대감을 당부했다.
인피니트는 앨범 발매일인 21일에 맞춰 서울 잠실 학생 체육관에서 5,000여 명의 팬들이 참석하는 ‘인피니트 1.2.3. 쇼케이스’를 열고 10개월 만에 컴백한다. ‘인피니트 1.2.3 쇼케이스’는 한국, 일본, 대만을 잇는 아시아 3개국 대규모 쇼케이스로 한국 쇼케이스에 앞서 19일에는 일본에서 20일에는 대만에서 쇼케이스를 연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