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가수 서인국의 신곡 ‘봄 타나봐(BOMTANABA)’가 발매 동시에 국내 8개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웃다 울다’ 이후 1년 만에 공개된 서인국의 신곡 ‘봄 타나봐’는 15일 오전 현재 엠넷, 벅스, 올레, 소리바다, 몽키3, 네이버, 다음, 지니 등 국내 8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봄 타나봐(BOMTANABA)’는 그 동안 ‘겁도없이’, ‘웃다 울다’를 통해 인기를 얻으며 서인국과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준 멜로디자인이 작곡한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 리듬 위에 달콤한 멜로디와 청량감 넘치면서도 신나는 브라스 연주가 서인국의 매력적이면서도 남성적 보이스와 조화를 이룬 감성 어반 미디어 곡이다. 또 여자친구를 사랑하게 된 설렘과 두근거림을 커피를 마시고 잠이 안오는 카페인 증상에 비유한 귀엽고 위트 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서인국의 1위는 god와 휘성, 포맨, 정기고를 제치고 차지한 1위로 연기 뿐만 아니라 음악에서도 서인국의 인기를 입증했다. 공개와 동시에 주목받고 있는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영상과 그래픽으로 아트디렉터팀 디지페디(Digipedi)가 총 디렉팅을 맡아 사랑에 대한 설렘과 두근거리는 증상을 스타일리시한 영상미와 기발하면서도 재치 있는 인포그래픽 기법으로 표현해 곡의 사랑스러움을 배가시켰다.

이와 함께 서인국은 오는 6월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에 출연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