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과 팬텀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이 그룹 팬텀 신곡 피처링에 참여한다.지난 13일 팬텀의 소속사 공식 SNS에는 “5/19 발매(release), 팬텀-오늘따라(Feat. 가인)”이란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녹음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가인과 팬텀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사진 속 팬텀 멤버들은 모자를 쓰고 개구쟁이 같은 표정을 짓고 있으며 가인은 블랙 페도라에 회색 니트로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가인은 “피처링 제의가 들어온 곡들 중 ‘오늘따라’가 제일 좋았다. 이 노래에 내 목소리가 어울리고 필요할 것 같아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가인은 “녹음현장에서 ‘오늘따라 외로워 이상하게 외로워’ 가사처럼 최대한 외롭게 불러달라는 요청에 주변 스태프 모두 남자여서 외롭지 않았지만 최대한의 감정을 담아 외롭게 불렀다”고 말했다.
가인이 함께한 팬텀의 신곡 ‘오늘따라’는 가인의 감수성 어린 목소리와 팬텀만의 감성코드가 어우러진 곡이며 오는 19일에 발매되는 팬텀의 첫 정규앨범 ‘팬텀 파워(PHANTOM POWER)’의 타이틀곡이다.
총 11트랙이 실리는 팬텀의 정규앨범 ‘팬텀 파워’는 오는 19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WA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