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기브 러브’
그룹 악동뮤지션의 세 번째 타이틀곡 ‘기브 러브(GIVE LOVE)’의 안무영상이 공개됐다.14일 오전 10시 YG엔터테인먼트 공식블로그에는 악동뮤지션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중 대중이 선택한 세 번째 타이틀곡 ‘기브 러브’의 안무영상이 게재됐다.
블랙 앤 화이트 의상과 함께 ‘민트찬(민트+찬혁)’, ‘수블리(수현+러블리)’라고 적힌 커플모자를 쓴 이찬혁과 이수현 남매는 경쾌하고 상큼발랄한 곡만큼이나 풋풋하고 귀여운 표정으로 시선을 모았다. 곡의 도입부에서는 의자에 앉은 두 사람이 가사에 맞춰 마치 대화를 하는 듯 알콩달콩한 표정과 제스처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악동뮤지션 멤버들은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기브 러브 사랑을 좀 주세요. 기브 러브 사랑이 모자라요”라는 후렴구에 맞춰 댄서들과 함께 하트모양 손동작을 가미한 안무를 보이기도 했다.
모바일 게임에서 하트를 주고 받은 것에 영감을 받은 이 곡은 경쾌한 후렴구와 악동뮤지션만의 매력적인 보컬이 화사한 봄날씨와 잘 어울려 사랑을 받고 있다. 자신의 마음속에서 자라는 사랑을 다 줘도 상대방이 받아주지 않자 그녀에게 줄 사랑을 더 달라고 기도하는 귀여운 짝사랑의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악동뮤지션의 데뷔 앨범 ‘플레이’는 이찬혁이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아 오랜 기간 사랑 받고 있다. 타이틀곡 ‘200%’는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과 SBS ‘인기가요’에서 3주 연속 1위를 차지해 동시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하는 기염을 보였다. 또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의 ‘아티스트 톱20’, ‘앨범 톱 20′ 부문에서 5주간 연속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악동뮤지션은 오는 15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세 번째 타이틀곡 ‘기브러브’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