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나(G.NA)가 신곡 ‘예쁜 속옷’을 발표했다.

지나는 12일 정오를 기해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신곡 ‘예쁜 속옷’을 일제히 공개하고, 공식 유투브 계정을 통해서 ‘예쁜 속옷’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1년여 만에 ‘예쁜 속옷’이라는 도발적인 타이틀로 컴백한 지나는 기존의 섹시함에 성숙함과 청순함을 더해 상큼한 봄의 여신으로 변신해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나의 신곡 ‘예쁜 속옷’은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와 지나의 첫 만남으로 탄생한 곡으로 일찍이 화제를 모았다. 제목처럼 솔직하고 과감한 가사에 상큼한 멜로디, 사랑스런 지나의 보컬이 어우러져 화사한 봄에 사랑을 꿈꾸는 이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예쁜 속옷’의 뮤직비디오에는 케이블채널 tvN ‘SNL코리아’에서 명품 동공연기로 눈길을 끌었던 배우 김민교와 성숙한 남성미를 풍기며 지나의 남자로 등장한 오타니 료헤이가 함께 출연해 사랑을 시작하는 지나의 설렘과 행복한 모습을 그려냈다. 여기에 ‘예쁜 속옷’의 티저 영상이나 화보 등을 통해서도 화제를 모았던 몸매와 사랑스러운 매력을 어필했다.

지나는 타이틀곡 ‘예쁜 속옷’의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을 알리는 한편 무대를 통해서도 한층 성숙한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